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이모저모/캐나다 일상

Frozen 2 (겨울왕국 2)-캐나다 오타와 씨네플렉스(Cineplex)

by JS in Canada 2019. 11. 24.
반응형

11월 22일 겨울왕국 2 (Frozen 2)가 전세계에 개봉을 했다. 첫째딸이 정말 정말 보고싶어해서 씨네플렉스 (Cineplex) 영화관에 갔다. 

CINEPLEX ENTERTAINMENT

캐나다의 멀티플렉스 영화관 체인. 캐나다에서 독보적인 1위이자, 미국일부 주 진출을 통해 북미 전체에서 4위를 기록하고 있다. 본사는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에 위치해 있다.
캐나다에서 독보적인 1위인 점을 이용, 북미 전체에서 161개 지점에 1,635개 지점을 운영하여 전체 4위이다.-나무위키

한국뉴스를 보거나 한국 유투버들이 올린 겨울왕국에 관련된 영화관 장면 같은것들을 보면 어마어마한 겨울왕국에 관련된 플랭카드 같은게 걸려있어서 내심 마음속에 여기 캐나다도 그렇겠거니 궁금했는데..

3D로 본다는 겨울왕국 포스터와 Standard 겨울왕국포스터 두개만 보일뿐..

물론 오타와 안에도 영화관이 여러개가 있기 때문에 다를수도 있고 더 많을 수도 있다.

한국은 겨울왕국 1 (Frozen 1) 때도 천만 관객을 돌파하는 흥행을 이루었는데 과연 겨울왕국2 (Frozen 2)는 더 큰 흥행을 이룰수있을까?

영화관안에는 겨울왕국2 에 관련된 제품들을 판매하고 또한 장식을 크진 않지만 소소하게 해 놓은 상태였다. 또한 영화를 보고 나온 큰딸과 그 친구들에 의하면 영화의 노래가 Let it go만큼이나 좋았다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