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이모저모/캐나다 일상

Ottawa Calypso Water Park (캐나다 오타와 칼립소 워터파크)

by JS in Canada 2020. 1. 2.
반응형

https://www.calypsopark.com/en/

 

Home

Calypso is the best water park near to Ottawa. Discover all our aquatic sliding activities and book your visit now to offers you the best summer moments.

www.calypsopark.com

오타와에서 30분쯤 달려가면 상당히 실외수영장인 Calypso 있는데, 한국의 케리비언베이와 비슷하다고 보면 될거같다. 오타와는 여름이 짧은 편이기 때문에 수영장은 6~8월만 열리는데 6월에는 약간 춥다고 느낄것이고 7~8월이 즐기기에는 가장 적합한거 같다. 입장료는 시즌패스와 데일리 패스가 있는데, 우리 가족 4인은 모두 시즌패스를 끊었고 모두 5번쯤 갔다. 시즌가격이 140 정도 하는데 데일리 가격이 50 정도 하므로 4 이상가면 시즌가격이 유리하다. 물론 1대당 주차요금이 추가가 되므로 4 이상 갈거면 이것도 시즌패스를 끊는게 유리하다.

www. calypsopark.com
www.calypsopark.com

캐나다 온타리오는 내륙지방으로 바다가 없는 대신에 호수들이 많이 있다. 특히 토론토 주변으로는 바다만큼이나 호수들이 몇개 있어서 주변에는 Beach들이 많이 형성되어 있어서 여름에는 아주 좋은 휴가장소가 아주 많다. 어마어마하게 나이아가라 폭포수의 물이 어디서 오는지 궁금했었는데 모두 토론토 주변의 호수들에서 오는데 호수들의 크기에 비해 나이아가라 폭포수는 정말 조족지혈이다 (시간나면 구글 맵으로 구경해 보시라).

www.calypsopark.com

 

오타와에는 호수는 없고 아주 작은 강이 흐르고 있지만 토론토처럼 그럴듯한 Beach들은 거의 없다고 보면 된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여름이 되면 Calypso  몰려들어서 한참 시즌중에는 정말 많은 사람들로 붐벼서 인기있는 탈것들에는 줄이 생긴다

 

하지만 인구가 120만정도 밖에 되지 않아서 평소에는 그렇게까지 복잡하지는 않는것 같고 특히 주중이나 날씨가 흐릿하면 정말 한가하게 그곳을 즐길 있다.

혹시 오타와에 여름에 방문할 계획이라면 반드시 한번은 방문하시길 추천드린다.

 

여러분의 공감 꾸욱~~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