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이모저모/캐나다 일상

캐나다 서점 - 오타와 Indigo Book Store (인디고 서점)

by JS in Canada 2019. 10. 27.
반응형

선선한 바람, 화창한 가을날 토요일, 둘째딸이 서점에 가자고 해서 집 근처에 Indigo서점에 왔다. 아이들이 관심있어 하는 것들이 많아서 자주 가는 곳이다. 

 

"Indigo"로 알려진 Indigo Books & Music Inc. 는 캐나다 서점 체인이다. 캐나다 최대의 서적, 선물 및 특수 장난감 소매 업체로, 10 개 주(Province)와 한 준주(Territory)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서적, 장난감, 가정 장식, 문구 및 선물을 팔고 있다.  대부분의 챕터와 인디고 매장에는 스타 벅스 카페가 있다.

Indigo는 온타리오 토론토에 본사를두고 있으며 캐나다 전역에서 가장 큰 서점으로 알려져 있다.

 

012345
Indigo 서점 내부- 슬라이드 쇼

또한 인디고는 kids를 위한 공간이 있다. 이곳에도 책, 자난감, 유아들을 위한 물품들이 구매하도록 되어져있다.

0123456
Indigo Kids- 슬라이드 쇼

 

10월 31은 할로윈 데이 (Halloween Day)여서 그것에 관한 아이들을 위한 책들도 다양하게 있었다.

여전히 해리포터 책은 인기가 있나보다. 계속적으로 개정판으로 나와서 다양한 표지로 그림도 포함되어져 있고 해리포터와 관련된 장난감과 인형들이 있었다. 한국에서 해리포터 영화와 해리포터 책을 한권도 빼지 않고 다 샀었다. 정말 해리포터 빅 팬(Big Fan)이다. 

아주 어렸을때 매년 크리스마스만 되면 맥컬리 컬킨 주연의 나 홀로 집에(Home Alone)라는 영화가 방영이 되었다. 와우!!!! 책으로도 나왔다니 ㅎㅎ

이 곳에서 한국은 뷰티 제품의 강국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된 제품!!!! 마스크팩!!!! 한국어로 적어져있어 완전 뿌듯하군~~~^^

둘째딸이 장난감에 정신이 팔려있는 동안 나는 스타벅스로 고고고!!! 비싸서 자주는 못간다. 오랫만에 오니 재사용이 가능한 컵들을 팔고 있었다.

커피 한잔과 책 한권의 여유를 즐기시는 당신이 되시길....

 

 

 

여러분의 공감을 꾸욱~~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