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이모저모/캐나다 일상

캐나다 리얼터(Realtor)로 다시 새로운 출발을 합니다 - [해밀턴, 벌링턴, 나이아가라지역]

by JS in Canada 2021. 5. 3.
반응형

안녕하세요~~이웃님들^^

종종 블로그에 저의 미래를 위해 준비했던 리얼터(Realtor)시험에 대해 올렸었는데요.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격려 덕분에

드디어, 그 결실을 맺어 캐나다에서 새로운 출발을 시작합니다.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실 이미 합격은 하고 부동산회사 계약및 이것저것 서류들을 준비하고 등록하느라 바빴어요 헤헷~~)

사실 저의 본명은 박지송입니다.

캐나다 리얼터로서의 첫걸음을 영어이름을 사용할까 아니면 한국이름을 사용할까 고민이 많았는데 저는 제 이름을 그대로 사용하기로 했어요. (저는 자랑스런 한국인이니까요~~)

그렇다고 블로그 내용이 부동산으로 바뀌는건 아니고 사알짝~~추가될 예정입니다.

가끔 제가 블로그에 저의 캐나다리얼터 시험합격수기를 올리면 관심을 가지고 궁금해하시는분들이 계셔서 리얼터 관련해서 조금더 올려볼까 생각중입니다.

 

그리고 캐나다로 이주하시거나 유학하시거나 제가 일하는 지역으로 오시게 되면 도움이 될 수 있는것들을 올릴려고 합니다. 제가 지금껏 기본적으로 올리는것들은 고대로 올릴꺼에요^^

캐나다리얼터 (캐나다 공인중개사)로서 새롭게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자 아자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