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이모저모/캐나다 일상

캐나다 해밀턴(Hamilton)_청춘핫도그(Chungchun Rice Hotdog)

by JS in Canada 2021. 8.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지맞은 캐나다 Realtor입니다.

모두들 무더위에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시지요?

청춘핫도그 (Chungchun Rice Hotdog)

1051 King Street West, Hamilton, Ontario L8S1L6

Phone:(289) 246-9520

최근 몇달 사이에 GTA(토론토 지역)에 청춘핫도그 지점들이 여러곳 생겼습니다.

몇일전에 해밀턴에 집 렌트 쇼잉땜에 갔다가 청춘핫도그가 해밀턴에도 생겼다는 말을 듣고 찾아갔어요.

한국스런 핫도그를 몇년만에 맛보는건지 ㅎㅎ

코로나 땜에 안에서 주문하고 계산후 주문한 표를 가지고 밖에서 기다리면 대기번호가 똭 떠요~~

그럼 그때 다시 들어가서 제가 주문한 핫도그를 들고 나오면 됩니다.

이 곳에서 서서 기다리는데 외국친구들이 많이 와서 포장해가더라구요.

또한 가까운 거리에 McMaster University가 있어서 장사도 잘 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약간 한국의 명랑핫도그와 비슷한 느낌인데 (물론 명랑 핫도그도 안먹어봤어서 ㅎㅎㅎ)

가격은 흐음...쫌 비싸다고 느껴지긴 했지만 (각각 가격이 조금씩 다르지만 $3.99~5.99 Tax 미포함)

아이들이 먹고나서 다시 사먹고 싶냐고 물으니 다시 또 먹을 기회가 오면 먹을거라네요^^

한국의 핫도그 맛이 그리웠던 아이들이 정말 행복해했습니다.

다양한 Seasoning과 Sauces들이 있어서 원하는거 뿌려주기도 하고 저처럼 모르는 사람은 예를 들어, 1번 핫도그는 어떠한 Seasoning과 Sauce가 잘 어울린다라고 쓰여져 있어서 그거보고 말씀하면 될것 같아요.

청춘 핫도그 해밀턴점 앞에 만나 코리안 음식점도 발견했답니다 ㅎㅎ

생각보다 많은 곳에 한국 음식점들이 있다는 사실을 한번 더 깨달았어요 (찾아보지 않아서 모르는것 같아요)

캐나다 해밀턴에 오시는 분들 여기도 한국식 핫도그 팝니다 ㅎㅎ

저의 소소한 일상~~끄읕!

잇님들~~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캐나다 #캐나다해밀턴 #청춘핫도그 #캐나다해밀턴청춘핫도그 #맥마스터대학교 #chungchunhotdog #mcmasteruniversity #캐나다부동산 #수지맞은캐나다realtor #박지송부동산 #박지송리얼터 #캐나다리얼터 #해밀턴부동산 #벌링턴부동산 #나이아가라부동산 #niagararegion #hamilton #burlington #realestate #캐나다코로나 #캐나다covid19 #캐나다유학 #캐나다이민 #캐나다정착 #캐나다취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