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이모저모/캐나다 일상

캐나다 나이아가라 폴스(Niagara Falls)에 오픈한 The Fry (더 프라이)_Korean Fried Chicken

by JS in Canada 2022.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지맞은 캐나다 Realtor입니다.

 

한국은 설(구정)이지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모두 부자되시기 바래요^^

오늘은 캐나다 나이아가라 폴스(Niagara Falls)에 새롭게 오픈한 프렌차이즈 한국치킨 전문점

The Fry (Korean fried Chicken)에 다녀왔어요.

The Fry (korean fried chicken)
Website: https://thefry.ca/
Address: 6530 Lundy's Ln, Niagara Falls, ON L2G 1T6
Phone: (289) 296-0841

오픈하신지 한달여 정도 되셨는데 와우~Take-Out하시는 손님들이 정말 많으시더라구요^^

새로 깨끗히 단장하고 오픈하셔서 가게 내부가 정말 깨끗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한국의 K-PoP이 흘러나오니

넘흐넘흐~~ 좋더라구요

 
 

그리고 치킨 뿐만이 아니라 한국의 분식집이 그리우신분들을 위한 떡볶이, 어묵, 김말이 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답니다.

또!!!! 제가 제일 좋아하고 한국가면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부른 매운닭발을 드뎌 나이아가라 폴스에서 먹을수 있다니요!! 유후!!!!!~~~~쉰나쉰나!!

 

Dine-in, Take out, Delivery도 가능, 저희는 take out을 했습니다.

닭 3마리 (L): 양념치킨, 간장마늘치킨, 파닭

그리고

매운닭발과 주먹밥

 

(간장마늘치킨은 아는 지인분께 맛있게 드시라고 배달해드렸어요)

집에 와서 가족들과 함께 맛있게 행복하게 먹었네요~

치킨도 정말 잘 튀겨져서 맛나고 양념도 맛있고 파에 뿌리는 소스도 정말 단짠단짠

넘넘 맛있었어요. 양이 진짜 많아서 내일 먹으려고 남겨놨어요 ㅎㅎ

특히 오랫만에 먹는 매운닭발과 주먹밥은 닭뼈도 씹어먹을 정도로, 또 다시 주문해서 먹고 싶을정도로 맛있었네요~~~

 

The Fry (더 프라이)는 프렌차이즈여서 토론토, 오타와에 몇개의 지점이 있는데요 나이아가라에서 토론토까지 2시간 거리라 가기 쉽지 않았는데 나이아가라 폴스에 똭~ 생겨서 이제 치킨은 원픽!!! 원할때 언제든지 먹을수 있는 음식이 되었어요 (넘흐 좋앙~)

 

나이아가라 지역에 오시는 분들 이제 한국치킨 & 매운닭발 & 분식 원하시면

언제든지 드실 수 있습니다 ㅎㅎ 걱정하지 마세요^^

오늘은 저의 소소한 일상을 올려봤습니다^^

잇님들~~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캐나다 #캐나다나이아가라폴스 #캐나다한국치킨 #나이아가라폴스한국치킨 #thefry #캐나다covid19 #캐나다코로나 #캐나다락다운완화 #박지송리얼터 #박지송부동산 #수지맞은캐나다realtor #수지맞은캐나다 #캐나다리얼터 #해밀턴 #벌링턴 #나이아가라지역 #niagarafalls #canada #hamilton #burlington #niagararegion #jisongrealtor #캐나다이민 #캐나다취업 #캐나다유학 #캐나다정착 #캐나다thefry #캐나다더프라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