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이모저모/캐나다 이민

(캐나다이민) 나이아가라 Beaches?

by JS in Canada 2022. 6. 20.
반응형
(캐나다이민) 나이아가라 Beaches?
 

Popular Niagara Beaches To Visit This Summer - Niagara Falls Blog

Reading Time:  4 minutes - With the warm weather here, it’s time to take a trip to visit some of Niagara’s best beaches for a day of sun and relaxation. Here is a list of local favourites to choose from. 1. Lakeside Park Beach, St. Catharines Lakeside

www.cliftonhill.com

저는 Beach를 <해변> 이라고 외웠던것 같은데요, 온타리오 주에서 살아보니까 여기 사람들은 강변에 있는 모래사장을 Beach라고 부르고 있는것에 대해 의아해 했어요.

 

온타리오는 캐나다 중부에 위치하고 있고 바다와는 접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영영사전을 찾아보니까, Cambridge Dictionary 에는 “an area of sand or small stones near the sea or another area of water such as a lake:” 라고 되어 있네요. 따라서, 강 주변의 모래사장도 Beach라고 부를 수 있다는것을 배우게 되었네요.

아무튼, 나이아가라는 3면이 강(하지만 size는 바다라고 부를 수 있을 만큼 거대한거 같긴해요..) 과 마주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모래사장을 가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곳 중 괜찮은곳을 추천드리려 합니다. 나이아가라에 오시면 나이아가라 폭포 뿐 아니라 이런곳도 방문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1. Lakeside Park Beach, St. Catharines

이곳은 St. Catharines 에서 가장 선호되는 주거 지역중 한 곳인 Port Dalhousie 지역에 위치한 모래사장으로서 저희 가정도 가끔 들리는곳 인데요, 모래사장이 넓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2. Nickel Beach, Port Colborne

이곳은 St. Catharines의 남쪽에 위치한 Port Colbourn 이라는 작은 지역에 있는 모래사장으로써 상당히 넓어서 마치 바다를 보고 있는듯한 착각에 빠지기도 합니다. $10만 내면 자동차를 가지고 들어갈수도 있다고 하네요 (항상 미리 업데이트확인하시기바랍니다).

 

3. Long Beach Conservation Area, Wainfleet

이곳은 Port Colbourn 바로 왼쪽 옆에 있는 지역인데요, 저희도 가보지는 않은 지역이네요. 소정의 입장료가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가족과 함께 많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4. Crystal Beach/Bay Beach, Fort Erie

이곳은 미국과 국경을 마주하고 있는 Fort Erie라는 지역에 있는데요, 지도상으로도 상당히 긴 해변가를 확인할수 있네요. 물이 크리스탈처럼 보인다고 해서 Crystal Beach라고 명명했다고 하네요. 많은 돈을 들여 이 지역발전에 상당한 공을 들였다고 하네요.

 

 

 

 

 

 

 

#캐나다 #캐나다나이아가라지역 #나이아가라폴스 #나이아가라비치 #캐나다비치 #canadabeach #beach #캐나다이민 #캐나다유학 #캐나다정착 #캐나다일상 #캐나다영주권 #캐나다비자 #캐나다취업 #캐나다나이아가라폭포 #캐나다해변 #박지송부동산 #박지송리얼터 #나이아가라리얼터 #나이아가라부동산 #해밀턴리얼터 #해밀턴부동산 #벌링턴부동산 #벌링턴리얼터 #해밀턴 #벌링턴 #나이아가라 #niagarafalls #niagararegion #hamilton #burlington #ontario #canad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