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tube 채널/수지맞은캐나다 Realtor

[Suzie]수지맞은캐나다 - 유튜브를 시작했어요!!^^

by JS in Canada 2020.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지맞은 캐나다의 수지입니다.

모두들 추석연휴는 건강하고 안전하게 그리고 행복하게 잘 보내셨나요?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분들이 고향으로 가는것을 많이 자제했다고 들었어요.

모두 건강하게 연휴를 보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다름이아니라 제가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어요.

캐나다에서 코로나로 인해 집콕을 하다보니 점점 지치고 무료하고 약간의 우울감도 들기도 하고 ..

지금 내가 할 수 있는게 뭘까 고민하다가 유튜브를 개설하게되었어요.

그래서 저와 관련된 것을 해보자해서 스터디로그와 저의 캐나다 일상의 브이로그를 시작하였습니다 ^^

https://www.youtube.com/channel/UC9b_ownmaewyPU-TW-nvfvg?view_as=subscriber

 

[Suzie]수지맞은캐나다

 

www.youtube.com

제 채널의 많은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 부탁드립니다.

공감과 이웃신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수지맞은캐나다 #첫유튜브개설 #초보유투버 #캐나다 #나이아가라 #나이아가라폴스 #캐나다이민 #캐나다정착 #캐나다일상 #캐나다유학

반응형

댓글